MY MENU

칼럼

제목

검색엔진에 내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내용

구글에서는 따로 비용을 지불하여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지 않으며, 구글의 광고를 게재한다고해서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내 사이트를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페이지 제목의 구체적인 언급

정확하고 구체적인 페이지 제목을 사용합니다. 페이지별로 페이지에 따른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포함합니다. 하나의 주제나 서비스, 밀접하게 관련된 항목을 포함하여 구체적인 제목으로 노출합니다.


* 정보를 완벽하게 작성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언급합니다. 구글에서는 추측으로 언급되지 않았던 내용을 작성할 수 없으므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언급하시기 바랍니다.


* 시기 적절한 작성

계절, 트랜드, 새로운 제품을 고려하여 콘텐츠를 업데이트합니다. 예를 들어 핫초코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 시, 계절감에 맞게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겨울에는 핫초코나 커피등을 판매해보세요. 또한 새롭게 출시 된 인기 아이스크림을ㅇ 판매하는 경우 눈에 띄게 언급합니다.


* 사이트를 최신상태로 유지

사이트는 항상 최신으로 유지하며, 업데이트 내용이 있을 시 바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텍스트 사용

구글이 텍스트처럼 쉽게 이해할 수 없는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가 아닌 기타 형식으로만 만든다면 읽어드릴 수 없을 것입니다. 사이트 콘텐츠나 페이지 제목을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이트 이름에 그래픽을 사용하게 된다면 페이지 텍스트에 이름을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천받기

여러 뉴스나 사이트 등에서 제 사이트가 언급되도록 합니다. 적럴한 리소스에 포함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 내용들을 참고하시어 검색엔진에 최적하하여 노출될 수 있도록 해당내용을 확인하시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내용은 구글 검색센터 내용 발췌글입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