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계정 관리

제목

1. 계정 업그레이드하기

첨부파일0
내용

★ 두부플러스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유료서비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두부플러스> 가격] 페이지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시작하기] 를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이미 두부플러스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버튼을 눌러 이메일주소비빌번호를 작성 후 [로그인] 을 클릭합니다.

* 회원가입의 자세한 안내사항은 [초보자가이드> 웹사이트 만들기> STEP01 회원가입하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두부플러스 로그인 후,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상품을 확인 후 [업그레이드]버튼을 클릭합니다.


[두부플러스 계정 업그레이드 상품]


Free (무료 서비스상품), Basic (신규 한시판매상품), Premium (유료 서비스상품), Booking (신규 숙박예약상품), E-commerce (쇼핑몰상품)





④ 결제금액 및 구매자정보 확인 후 [결제] 합니다.


(TIP) 결제는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가상계좌) 중 선택 가능합니다.




• 자동결제란, 결제 주기마다 선택한 일자에 따라 자동 결제되는 방식이며 신용카드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일반결제란, 결제 주기마다 직접 결제하는 방식이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입금)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에서는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상품 구매 시 자동결제 또는 일반결제로 선택이 가능하며자동결제는 연간(1또는 월간(1개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연간(1년) 자동결제를 선택하시면, 20% 할인 된 금액으로 두부플러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결제 후 업그레이드된 계정 생성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