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웹사이트 만들기

제목

STEP01 두부플러스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기

첨부파일0
내용

STEP01 두부플러스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기


온라인 회원 가입 시 템플릿 선택 후 디자인편집까지 넘어가야 계정이 정상적으로 생성됩니다. 


템플릿선택과 디자인편집 셋팅될때는 로딩시간이 조금 걸리니 중간에 화면을 끄지 마시고 기다려주세요!



★ 두부플러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무료로 나만의 웹사이트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① 상단메뉴의 [시작하기또는 메인이미지의 [두부플러스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② 정보 입력 후, [회원 가입] 클릭합니다.


이용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는 필수이며, 이벤트 등 프로모션 메일 수신동의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두부플러스에서 전달드리는 신규상품안내, 이벤트/프로모션. 정기간행물을 받으시려면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TIP) 이메일주소와 아이디는 생성 후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입력한 이메일에서 이메일 인증 완료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TIP) 수신 된 메일이 없는 경우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세요.





④ 두부플러스 웹사이트 상품을 선택합니다. 무료 또는 유료 상품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사용하고자 하는 웹사이트의 업종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여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TIP) 무료로 계정 생성 후유료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TIP) 계정 업그레이드 상품안내


- FREE : 무료 서비스 상품


Basic : 유료 서비스 중 이벤트 상품으로 한시적 판매 예정


- Premium : 유료 서비스 상품


- Booking : 유료 숙박예약 상품


- E-commerce : 유료 쇼핑몰 상품 



*상품 구매 안내 http://kr.dubuplus.com/Pricing 



 결제방식 중 FREE 선택하시면 해당 상품의 사양으로 회원가입을 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식 중  유료 (Basic, Premium, Booking, E-commerce) 선택하시면


 업종에 따라 원하는 상품의 사양을 확인 후 상품 구매 시 자동결제 또는 일반결제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동결제는 연간(1), 또는 월간(1개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연간(1자동결제를 선택하시면, 20% 할인 된 금액으로 두부플러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자동결제란, 결제 주기마다 선택한 일자에 따라 자동 결제되는 방식이며 신용카드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일반결제란, 결제 주기마다 직접 결제하는 방식이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입금)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에서는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⑦ 결제수단을 확인 후 상품을 결제 할 수 있으며, 월간(1개월) 자동결제는 신용카드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⑧ 상품 선택 및 결제를 완료하면 두부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웹사이트 제작을 시 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디자인편집> 디자인> 템플릿 변경]에서 언제든 변경이 가능하며, 템플릿 만들기를 통해 새로운 템플릿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템플릿까지 선택했다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템플릿까지 선택완료 해야 계정이 생성되며, 만약 중간 단계에서 회원가입 화면을 중단하셨다면


  재 로그인하여 템플릿 셋팅을 마무리 해주셔야 계정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IP) 템플릿은 초보자를 위해 제공되는 샘플 레이아웃입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두부플러스에서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의 화면을 디자인할 수 있는 디자인편집 화면으 자동이동 됩니다


두부플러스 디자인편집에서는 웹사이트 화면을 구성 할 수 있으며, 디자인편집의 튜토리얼을 통해 사용방법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