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적립금

제목

2. 회원활동 적립금 설정하기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0
내용

STEP02 회원활동 적립금 설정하기


[운영모드 > 환경설정> 적립금관리][회원활동 적립금 설정] 클릭합니다.

 

회원 활동 적립금에는 상품후기 적립금. 게시글 적립금, 일일 방문 적립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후기 적립금]


상품후기 적립금 지급을 [사용]한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적립금 지급 방식 설정 : 적립금을 지급할때마다 관리자가 수동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려면 승인 버튼을, 적립시점에 자동으로 지급 시 비승인 버튼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비승인 시 적립금 아래 설정에 맞춰 자동지급됩니다.


**  적립금 설정 포인트 설정, 상품후기 텍스트 및 사진첨부 조건 체크하여 적립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승인 시]





[승인 시]





* 적립금 중복 적용 허용 : 한번 적립금을 적용한 상품에는 상품 후기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 구매자(회원)확인 : 구매상품에 대해서만 상품후기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적립금 적립 이메일 알림 : 체크 된 대상(회원 / 운영자)에게 발송되며, 회원은 수신 동의 대상 회원에게만 발송됩니다.

* 적립금 표시 : 적립금을 받을 수 있도록 회원에게 [상품후기]란에 메시지나 이미지 표기 할 수 있습니다. 비워두면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후기를 작성하고 적립금을 받아보세요!



[게시글 적립금]


게시글 적립금 지급을 [사용]한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 제외 게시판 : 게시판 선택을 통해 선택된 게시판은 적립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Ex) 문의게시판, 1:1 게시글 등 적립금을 지급하지 않아도 되는 적립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하지 않은 게시판에는 게시글 작성시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 적립금 설정 : 게시글 작성 후 지급되는 적립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적립 이메일 알림 : 체크된 대상(회원 / 운영자) 에게 발송되며, 회원은 수신 동의 대상 회원에게만 발송됩니다.


* 적립금 표시 : 적립금을 받을 수 있도록 회원에게 게시판 게시글 內 메시지를 표기 할 수 있습니다. 비워두면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커뮤니티 사이트의 경우, 게시글을 작성하면 적립금을 주는 게시판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용 적립금 지급으로도 사용됩니다.



[일일 방문 적립금]


일일 방문 적립금 지급을 [사용]한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설정 : 일일 방문 후 지급되는 적립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적립 이메일 알림 : 체크된 대상(회원/운영자)에게 발송되며, 회원은 수신 동의 대상 회원에게만 발송됩니다.


* 적립금 표시 : 적립금을 받을 수 있도록 회원에게 [로그인]페이지에 메시지를 표기 할 수 있습니다. 비워두면 노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