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적립금

제목

1. 적립금 기본 설정하기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0
내용

 두부플러스에서는 적립금을 설정할 수 있으며, 회원 활동, 회원등급, 상품구매에 따라 각기 다르게 적립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TEP01 적립금 기본 설정하기


[운영모드 > 환경설정> 적립금관리] [적립금 기본설정] 클릭합니다.

 

적립금을 [사용]한다면 적립금 기본설정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명칭 : 사이트에서 회원에게 노출되는 적립금 명칭입니다. 적립금 명칭을 포인트’, ‘캐쉬등으로 명칭변경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절사 : 적립금이 제품가격의 백분율로 설정된 경우 절사 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0,100,1000 의 자리수의 내림과 올림


1,2,3, 소수점 이하 자리수의 내림과 올림


* 적립금 적립한도 설정 : 적립금 최대 지급 한도를 설정하시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최대 지급 한도 : 회원이 최대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적립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는 아니며, 비워두면 적립금 최대 한도는 무한대입니다.


* 사용제한 설정 : 적립금 유효기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유효기간 : 설정한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에 회원이 상품을 결제하면, 새로운 주문일로부터의 유효기간이 설정된 기간으로 변경됩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모든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처음 셋팅 기본값은 60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일자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비워두면 적립금 유효기간은 무한대입니다.


Ex 1) 7/1 포인트 100점 적립 받았고 유효기간 설정 60일 시  8/29 회원의 미사용 포인트는 만료됩니다.


Ex 2) 7/1 포인트 100점 적립 받았고 유효기간 설정 60일 시 8/1에 추가 포인트 100점 적립 받았을 때 9/29에 미사용 포인트가 만료됩니다.


* 휴면회원 포인트 자동 소멸 : 휴면회원의 포인트 자동소멸을 설정하시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휴면회원은 [환경설정> 휴면/탈퇴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