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출시] 신규 템플릿 무료 출시 안내 [Quadri coffee] (06/30)

내용

안녕하세요.


두부플러스입니다.


두부플러스 쇼핑몰 사용자를 위해 신규 템플릿을 출시하였습니다.



템플릿 명 Quadri coffee


템플릿 출시 일정 : 2021/06/30()


템플릿 금액 무료


템플릿 적용방법 디자인편집디자인템플릿템플릿변경> Quadri coffee] 템플릿 체크





Quadri coffee 템플릿은 기본에 충실한 일반적이고 베이직한 홈페이지 템플릿으로 두부플러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비즈니스 템플릿처럼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여러 섹션이 구분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디자인이 들어가지 않아도 단순하고 정리되어 보이는 디자인적인 홈페이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컬러테마]를 사용하시어 기업의 느낌과 맞는 색상을 선택하시어 제작하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內  버튼이나 게시판의 제목 텍스트를 호버 시 컬러테마를 적용하여 색상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하단에 [FOLLOW 영역]을 배치하여 방문자가 트위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를 바로 갈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운영중인 소셜만 노출하시면 됩니다.





모바일과 테블릿 화면에서 [메뉴] 또한 간결하게 노출되기때문에 깔끔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Quadri coffee 템플릿은 커피 디자인을 메인으로 하고 있지만 이미지 교체만으로 간략한 소개를 하며 게시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두부플러스로 홈페이지를 처음 제작하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신규 템플릿을 통해 편리한 사용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