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회원결제내역관리

제목

1. 회원결제내역관리의 회원리스트 확인하기

첨부파일0
내용

★ 회원결제내역관리 앱은 납부관리 앱을 사용하셔야만 추가로 사용가능 한 유료앱입니다.


협회 및 단체의 회비, 신청비 등을 납부관리로 결제 후 연회비 미납자를 필터링하거나 납부미납자를 등급 강등, 미납자들에게 미납금액 고지 등이 가능하며 회원별로 결제내역을 관리합니다.



 [운영모드> 회원결제내역관리]를 클릭합니다.





② 회원결제내역관리를 클릭하면[회원관리> 회원리스트]로 이동됩니다.


회원결제내역관리 앱과 납부관리앱이 적용된 계정에서만 해당화면이 노출되며납부관리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리스트는 최종적으로 가입이 완료된 회원의 목록입니다.


[회원리스트회원검색]에서 납부관리 내역은 전체 또는 납부관리명(납부관리앱에서 생성된 목록)으로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목록의 항목노출선택에서 선택할 수 있는 [납부관리내역]은 납부내역과 미납내역의 건수를 목록에 노출합니다.


이 외에도 회원리스트 확인회원정보 수정탈퇴처리회원등록 처리회원등급 수정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③ 목록 하단에 노출되는 업로드, 다운로드 버튼으로 엑셀파일을 통해 회원을 일괄적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 회원엑셀 업로드는 [회원엑셀 샘플]을 다운로드 하신 후 엑셀파일에 데이터를 입력하여 회원을 일괄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회 업로드 가능한 데이터는 최대 300개입니다.





다운로드 : 회원엑셀 다운로드는 기간, 항목별(기본항목 또는 추가항목까지 포함)에 따라 선택하여  회원리스트를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가입일 기준)




* 납부관리내역 납부내역과 미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