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적립금

제목

4. 상품구매 적립금 설정하기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0
내용

STEP04 상품구매 적립금 설정하기


[운영모드 > 환경설정> 적립금관리][상품구매 적립금 설정]을 클릭합니다


상품구매 적립금 설정에는 상품구매 적립금 설정. 적립금 사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 적립금 설정]


상품구매 적립금 설정을 [사용]한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적립금 적용 대상 : 모든 상품, 적용상품, 제외 상품, 적용 카테고리, 제외 카테고리, 할인 상품제외 등을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나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하단에 적용대상이 노출됩니다.


* 지급 기준 : 구매금액의 일정%를 적립금으로 지급하거나, 구매상품 개당 적립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 구매금액 일정 %를 적립금으로 지급 할 경우,

상품구매금액 기준 제외 설정이 가능하며, 배송비와 개별옵션금액을 반영하거나 제외 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 지급 비율% 설정은,

기본 설정 적립금 비율의 % 설정할 수 있거나 결제방식에 따라 적립금 지급 비율을 %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방식 :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가상계좌 결제, 휴대폰결제, 네이버페이, 실시간 계좌이체, 에스크로, 적립금 결제에 따라 차등 %  설정 가능)


- 구매상품 개당 적립금을 지급 할 경우, 적립금 설정 금액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지급 시점 설정 : 배송 완료 이후 [몇일] 뒤에 적립금을 지급할 지 일자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있는 일자를 고려하여 지급일자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적립 이메일 알림 체크된 대상(회원 / 운영자) 에게 발송되며, 회원은 수신 동의 대상 회원에게만 발송됩니다.


* 적립금 표시 : 상품 상세페이지에 적립금 관련 내용이 노출되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적립금 사용설정]


적립금 사용설정을 [사용] 한다면 사용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적립금 사용에 제한을 설정하시려면 사용제한버튼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 최소 보유 적립금 제한 : 최소로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금액이 해당 금액 이상 일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EX) 최소 보유 적립금 제한을 5,000으로 작성 시 회원이 5,000 적립금 이상 보유 시에만 적립금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최소 상품구매금액 제한 : 상품 구매 시 구매 합계가 해당 금액 이상일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EX) 최소 상품구매금액 제한을 70,000원으로 작성 시 회원이 상품 구매 합계금액이 70,000원 이상일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최대 사용금액 제한 : 상품 구매 시 적립금 사용에 원이나 %에 따라 최대 사용금액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회 결제 시 최대 ‘금액’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