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케팅

제목

2. 구글쇼핑 진행 전, 계정정보 입력하기 (1단계: 계정생성)

첨부파일0
내용

구글 쇼핑을 진행하기 위해 먼저 계정생성 단계를 설정 합니다.



① [운영모드마케팅> 구글> 구글쇼핑을 클릭합니다.





구글쇼핑의 정책과 가이드라인을 확인합니다.


Google Shopping 광고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6149970?hl=ko


Google Shopping 가이드라인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support.google.com/merchants/answer/6363310?hl=ko



③  [계정정보]를 입력합니다.





브랜드 표시 이름 상품 노출 시 표시되는 비즈니스 이름을 입력합니다. ( 상호명, 브랜드명)


브랜드 표시 이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support.google.com/merchants/answer/160556?hl=ko



비즈니스 주소 : 회사주소를 입력합니다.


웹사이트 URL : https로 시작되는 쇼핑몰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메일 : 쇼핑몰 CS 나 고객센터 이메일주소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 쇼핑몰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를 제외하고 입력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사업자 번호를 입력합니다. (-를 제외하고 입력합니다.)


성인용 콘텐츠 : 성인용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면, 구글쇼핑광고 진행이 불가합니다.


성인용 콘텐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support.google.com/merchants/answer/6150138?hl=ko&visit_id=637232015473203686-3830166736&rd=2




[구글 쇼핑 정책]


- 모조품의 판매 또는 홍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손상, 손해, 부상을 입힐 수 있는 위험한 제품에 대한 판매 및 홍보를 금지합니다. (:  각종 무기, 탄약, 폭죽, 향정신성 물질 등)


부정행위를 조장하는 제품은 판매 및 홍보를 금지합니다. (: 해킹 소프트웨어, 위조문서, 학업 부정행위 등)

 

충격적인 콘텐츠 또는 편협성, 차별, 폭력을 조장하는 콘텐츠를 금지합니다. (: 혐오단체용품, 멸종위기의 동물 판매 등)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지 않는 특정 콘텐츠에 대해 홍보 및 판매를 금지합니다. (: 숙박권, 쿠폰, 렌터카 등)

쇼핑광고를 진행하는 경우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 되어야 합니다.

운영중인 웹사이트에 반품 및 환불정책이 안내되어 있어야 합니다.

배송을 책임지며, 국내에서 배송가능하도록  배송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쇼핑 광고 정책 및 가이드를 준수해야 하며, 이에 위반되는 사항이 있을 경우 광고 진행이 중단 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