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기능업데이트

제목

두부플러스 사이트 內 회원가입 및 로그인 관련 업데이트 안내 (2018/07/23)

내용

두부플러스 사이트 內 회원가입 및 로그인 단계가 좀 더 편리하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 두부플러스 회원가입 단계 축소


- 두부플러스를 처음 사용하시는 사용자의 편리함을 위해 좀 더 간편한 단계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도록 단계를 축소하여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두부플러스 사이트 內 시작하기 버튼 을 통해 회원가입 후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유료 상품을 선택 후 두부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웹사이트 제작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화면의 디자인 변경


2018/07/23(월) 이후 이전보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화면으로 두부플러스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화면]


[로그인화면]


3. 회원가입 시 템플릿 미리보기 화면 추가


두부플러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템플릿은 [디자인편집> 디자인> 템플릿변경] 에서도 언제든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단계에서 템플릿을 미리 선택하여 선택한 템플릿으로 웹사이트 제작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부플러스 업데이트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및 메일, 카카오챗봇으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두부플러스는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드릴 예정이며, 사용자가 만족하는 서비스로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