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안내] 온라인 유료서비스 신규 상품 출시 안내 (2018/07/23)

내용

두부플러스 사용자들의 편리하고 다양한 웹사이트 활용을 위해 온라인 유료 서비스 상품을 추가로 출시하였습니다.




[두부플러스 온라인 유료 서비스 신규 상품 출시]



(1) 계정 업그레이드 상품


- Basic

두부플러스 유료 서비스의 이벤트 상품으로 한시적 판매됩니다. 

 

단독도메인 연결이 가능하며, 저장용량 10GB   트래픽용량 또한 일 10GB 사용가능합니다


베이직 상품 사용 시 유료 앱추가를 할 수 있으며, 게시판, 슬라이드쇼. 슬라이더갤러리를 무제한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Booking

두부플러스로 숙박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으며,

Booking 상품 사용 시 숙박예약 앱 및 예약검색 앱(디자인편집 內 사용)까지 추가로 사용가능합니다.


전자결제가 가능하며, 숙박예약 앱 외 사용하고 싶은 유료 앱을 추가 구매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슬라이드쇼, 슬라이더갤러리를 무제한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문자상담앱 SMS/메일 알림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도메인 연결이 가능하며, 저장용량은 30GB 제공 트래픽용량 또한 일 30GB 사용가능합니다.




[두부플러스 계정 업그레이드 상품]


Free (무료 서비스상품), Basic (신규 한시판매상품), Premium (유료 서비스상품), Booking (신규 숙박예약상품), E-commerce (쇼핑몰상품)







*상품 구매 안내 http://kr.dubuplus.com/Pricing >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시작하기 버튼 클릭




(2) 앱상품


- 소셜스트림 앱 

: 다양한 소셜미디어(NAVER BLOG, YOUTUBE, INSTAGRAME )에 업로드 된 내용을 한 페이지에 모아 노출 및 운영 할 수 있습니다.  



- 숙박예약 앱 

: 숙박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용자를 위한 특화된 앱으로 숙박예약의 객실안내를 설정할 수 있으며,

  숙박예약 앱 구매시 [디자인편집> 앱 內 '예약검색 앱']이 무료로 추가되어

  웹사이트의 숙박예약을 조건에 맞게 검색할 수 있고 보다 편리하게 숙박예약 및 숙박예약의 상세검색이 가능합니다.



- 쇼핑 앱 

: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용자를 위한 특화된 앱으로 웹사이트에서 판매 할 상품을 노출할 수 있으며,

  쇼핑 앱 구매시 [디자인편집> 앱 內 '검색 앱']이 무료로 추가되어 웹사이트 내에서 쇼핑상품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두부플러스 유료  상품] 소셜스트림, 숙박예약, 쇼핑





*상품 구매 안내 : [admin 로그인> 운영모드> 나의 ] 구매하고자 하는 앱의 구매 버튼 클릭


* 앱상품 구매는 Basic, Premium, Booking, E-commerce 계정에서 가능하며, 

   Free 계정사용 시에는 계정 업그레이드 후 앱 상품을 추가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출시되는 상품을 활용하시어 업종 및 특성에 맞는 기능으로 웹사이트를 구현해 보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