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보도자료] 두부플러스, 제1회 반응형 웹사이트 공모전 기사

내용
이미지쉬운 조작과 다양한 기능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편리한 반응형 웹빌더를 제공해 온 예스콜닷컴(대표 유덕화)에서 “제1회 두부플러스 반응형 웹사이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두부플러스를 통한 새로운 웹사이트 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 누구나, 쉽게 직접 웹사이트를 디자인하여 제작할 수 있다’라는 두부플러스의 편리하고 실용적인 반응형 웹빌더를 알리고자 개최되었다.

두부플러스 반응형 웹사이트 공모전은 2018년 07월 01일(일)~2018년 08월 31일(금) 약 2달간 두부플러스 공모전 사이트, DUBULAND를 통해 진행되며, 제작했던 사이트, 포트폴리오, 커뮤니티 등 형식의 제한 없이 두부플러스 웹빌더를 이용한 가장 트랜디하고 독창적인 웹사이트를 제작 후 URL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우수 웹사이트 제작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총상금 1,0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모바일 상품권, 두부플러스 프리미엄 이용권이 시상될 예정이다.  

예스콜닷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아이디어는 향후 반응형 웹빌더의 창의적이고 디자인적인 활용법이 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실용성을 확산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6월 30일까지 DUBULAND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후에도 해시태그를 통한 이벤트, 행운의 룰렛 이벤트 등 DUBULAND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DUBUPLUS 및 DUBULAND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력 : 2018-06-28 14:46 ㅣ 수정 : 2018-06-28 14:46

온라인 뉴스팀
온라인 뉴스팀기자




원문 기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