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FAQ

제목
[웹사이트관리]

홈페이지를 구글에서 노출 잘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첨부파일0
내용
운영모드의 사이트관리와 디자인편집의 페이지 SEO에서 구글과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에 내 홈페이지가 정확한 정보로 노출되도록 정보를 입력합니다.

 

[운영모드> 환경설정> 사이트관리> SEO/SNS공유설정]


두부플러스 [사이트 관리]에서 정보 입력을 통해  검색엔진 최적화를 손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SEO 공유 설정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EO/SNS 공유설정]에서 내 사이트에 적합한 정보를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SEO 정보 입력 후 구글 검색엔진에서 두부플러스’(홈페이지명) 검색 시 노출되는 화면입니다.


[SEO/SNS 공유설정]에서 입력한 내용이 검색엔진에서 노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 정보가 변경되거나 추가로 노출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환경설정> SEO/SNS공유설정]에서 수정이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편집> 페이지> SEO]


두부플러스 디자인편집 內 페이지  SEO 영역은페이지(메뉴)마다 사용자에게 원하는 컨텐츠의 정보를 검색결과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하는 방법을 입력할 수 있으므로


두부플러스 [페이지> SEO]에서 내 홈페이지에 적합한 정보를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SEO 정보 입력 후 구글 검색엔진에서 두부플러스’(홈페이지명) 검색 시 노출되는 화면입니다.


[페이지>SEO]에서 입력한 내용이 검색엔진에서 노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 정보가 변경되거나 추가로 노출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디자인편집> 페이지> SEO]에서 수정이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가이드 다운로드 eBook으로 보기